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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인증서류



발신번호 등록에 사용가능한 서류에는  통신가입증명원 / 서비스 가입확인서 등으로 통신사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불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는통신사에 문의하셔서발급 가능합니다., 


[KT 올레 가입증명원]

기업고객은 080-530-7979 KT기업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통신가입증명원” 발급 요청 팩스로 사업자등록증 및 대표자 신분증 접수 후 팩스로 가입증명원 수신 가능 (팩스로만 수신 받을 수 있는 것에 유의)
개인의 경우 KT 사이트(http://www.olleh.com) 접속 후 로그인 My올레 메뉴 클릭 혹은 내 상품 조회 발급받을 번호(인터넷전화, 일반전화, 모바일) 조회 > 실명인증 후 가입증명원 출력

[LG U+ 가입사실 확인서]
모바일의 경우 고객센터(LG U+망 전화번호 114) 문의 후 팩스로 받기 또는 LG U+ 사이트(http://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고객지원 > 상품가입안내 > 가입조회 클릭 후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인터넷 전화의 경우 고객센터(전화번호 101) 문의 후 팩스로 받기, 대표번호(법인) 가입확인서 발급시 고객센터 문의(1544-0001)

[SKT 이용계약증명서]
tworld 사이트(http://www.tworld.co.kr) 접속 후 로그인 my T > 조회 > 나의 가입정보 > 이용계약증명서 조회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법인) 가입사실 증명원 발급시 고객센터 문의(080-8282-123)

[알뜰폰, 기타통신사]
각 고객센터 문의 세종텔레콤(1699-1000)
KCT한국케이블텔레콤(070-8188-0114)
헬로모바일KT(1855-1144, 080-888-0114)
헬로모바일SKT(070-8188-0114)


[추가서류]

서비스 관리자가 대표가 아닐 경우 재직 증명서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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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문자기본제공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 장문 메시지 서비스(LMS), 사진/영상 메시지 서비스(MMS)에 적용됩니다. 불법적 스팸 발송 행위를 억제하고 이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다음의 경우에 기본제공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부터 사용량에 대하여 정상 요금 부과 (SMS 22원/건, LMS(장문 메시지) 33원/건, MMS(사진/영상 메시지) 220원/건, 부가세 포함) 혹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월 단위로 초과 횟수가 초기화되며, 혜택 제한 시 문자로 통보)

①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경우

(단, 경조사 등의 이유로 하루 500건이 초과될 경우에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플라자/대리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② 1일 15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월 10회 초과 발송한 경우

③ 문자메시지를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수신처가 월 2,000개 회선을 초과)

LGU+ 문자기본제공


불법적,상업적 이용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아래와 같은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이 정지 될 수 있습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하루 150건 초과하는 메시지를 월 10회 초과하여 보내는 경우

② 하루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③ 한 달에 2,000개를 초과하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④ 휴대폰 이외의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⑤ 제 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SKT 문자기본제공


아래의 경우에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한 달에 10번 이상, 하루 문자 사용량이 200건을 초과하는 경우

–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특정 장치 또는 자동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이 제한될 경우 무료 이용중단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 이후 실제 발송 건수만큼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업용 목적이 아닌 직업 특성상 문자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님(택배업 종사자, 콜택시 기사, 신용카드 배달원, 대리운전업 종사자 등의 개인)의 경우 별도 신청 절차를 거쳐 예외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114) 또는 지점에서 재직증명서 및 사원증 사본 제출 후 별도 신청, 6개월마다 갱신 필요.

– 위의 조건 외, 방송통신위원회 스팸방지종합대책에 따라 하루 최대 문자 발송량은 500건으로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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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등록에 사용가능한 서류에는  통신가입증명원 / 서비스 가입확인서 등으로 통신사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불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는통신사에 문의하셔서발급 가능합니다., 


[KT 올레 가입증명원]

기업고객은 080-530-7979 KT기업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통신가입증명원” 발급 요청 팩스로 사업자등록증 및 대표자 신분증 접수 후 팩스로 가입증명원 수신 가능 (팩스로만 수신 받을 수 있는 것에 유의)
개인의 경우 KT 사이트(http://www.olleh.com) 접속 후 로그인 My올레 메뉴 클릭 혹은 내 상품 조회 발급받을 번호(인터넷전화, 일반전화, 모바일) 조회 > 실명인증 후 가입증명원 출력

[LG U+ 가입사실 확인서]
모바일의 경우 고객센터(LG U+망 전화번호 114) 문의 후 팩스로 받기 또는 LG U+ 사이트(http://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고객지원 > 상품가입안내 > 가입조회 클릭 후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인터넷 전화의 경우 고객센터(전화번호 101) 문의 후 팩스로 받기, 대표번호(법인) 가입확인서 발급시 고객센터 문의(1544-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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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고객센터 문의 세종텔레콤(1699-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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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모바일SKT(070-8188-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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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문자기본제공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 장문 메시지 서비스(LMS), 사진/영상 메시지 서비스(MMS)에 적용됩니다. 불법적 스팸 발송 행위를 억제하고 이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다음의 경우에 기본제공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부터 사용량에 대하여 정상 요금 부과 (SMS 22원/건, LMS(장문 메시지) 33원/건, MMS(사진/영상 메시지) 220원/건, 부가세 포함) 혹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월 단위로 초과 횟수가 초기화되며, 혜택 제한 시 문자로 통보)

①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경우

(단, 경조사 등의 이유로 하루 500건이 초과될 경우에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플라자/대리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② 1일 15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월 10회 초과 발송한 경우

③ 문자메시지를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수신처가 월 2,000개 회선을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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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하루 150건 초과하는 메시지를 월 10회 초과하여 보내는 경우

② 하루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③ 한 달에 2,000개를 초과하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④ 휴대폰 이외의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⑤ 제 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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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경우에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한 달에 10번 이상, 하루 문자 사용량이 200건을 초과하는 경우

–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특정 장치 또는 자동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이 제한될 경우 무료 이용중단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 이후 실제 발송 건수만큼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업용 목적이 아닌 직업 특성상 문자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님(택배업 종사자, 콜택시 기사, 신용카드 배달원, 대리운전업 종사자 등의 개인)의 경우 별도 신청 절차를 거쳐 예외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114) 또는 지점에서 재직증명서 및 사원증 사본 제출 후 별도 신청, 6개월마다 갱신 필요.

– 위의 조건 외, 방송통신위원회 스팸방지종합대책에 따라 하루 최대 문자 발송량은 500건으로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