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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메뉴 - 설정 – 수동모드 OFF 상태로 변경 하면 팝업창이 뜨지 않고 바로 자동으로 발송 합니다.

통신 3사 투넘버 서비스 사용 가능 합니다. 수신.발신.부재중 

알리오 콜백 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버전이 맞지 않아 알리오 콜백이  정상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버전을 확인한 후 낮은 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은 IOS기반으로 알리오 콜백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알리오 콜백이 설치 하신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으면 앱 실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문자메시지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메뉴 – 발송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또는 앱에서 바로 확인 가능 합니다

기존의 콜백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발송되지만 발신번호변경을 신청하시면 문자의 발신번호를 지역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변경하여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문자로 발송되던 기존의 콜백서비스와는 다르게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여 통화종료 후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로고이미지 한 장과 링크버튼을 최대 2개까지 전송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상대방일 경우 MMS문자로 대체 발송됩니다.

알림톡 기능은 비즈니스채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알림톡 생성부터 발송까지 모든 과정을 저희가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네, 부재중 전화 후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알리오 콜백 은 수신과 발신, 그리고 부재중에도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문자를 등록할 때 통화 후에 보낼 것인지, 부재중일 때 보낼 것인지, 

또한, 부재중 알림의 이미지와 문구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배려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부재중 문자 전송 끄는 법*

방법​1. [스마트폰콜백/유선콜백] 설정 사용옵션 메뉴중  사용안함 으로 변경 해줍니다. 

알리오 콜백 은 따로 예약문자가 보내지는 것은 아닙니다.

설정한 요일, 시간 내에 전화통화를 한 경우 통화 종료 후 상대방에게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시간/요일 설정하기*

스마트폰 콜백 / 유선전화 콜백 동일

설정 메뉴 시간및 요일 선택 영역에서 문자가 전송될 요일과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설정된 시간 안에 고객과 통화를 하면, 통화 종료 후 상대방에게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광고문자 수신을 동의하지 않은 고객 또는 고객님이 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발송제외설정>에서 미리 해당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문자발송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문자발송제외 전화번호 등록하기*

1. 상단 메뉴→ 발송제외설정 터치

2. 전화번호 등록하기

 

   -주소록:이용고객님의 주소록으로 이동하여 해당 전화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직접입력:전화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자발송제외 전화번호가 등록하고 해당 전화번호 옆 박스를 체크 후 차단삭제 하시면

다시 문자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알리오 콜백 이용 고객님이 이미 가지고 있는 사진을 활용해도 됩니다.

사업장 사진, 매장 내부 이미지, 일상적인 사진 등 갤러리에 있는 멋진 사진들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리오 콜백 은 단 한 사람, 하나의 사업장을 위한 모바일 명함, MMS이미지의 제작도 가능합니다.

감성적인, 정확한 정보전달, 모바일명함, 행사이벤트, 오시는길, 초대장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전문디자이너가 제작해드립니다.


*이미지 제작 3만3천원(VAT포함)

착신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님도 착신연결된 스마트폰에 알리오 콜백 이 설치되어있다면 자동문자전송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 KT, SKT, LGU+를 사용 중이라면 알리오 콜백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의 이용 요금제에 따라 무료문자발송 건수가 제한될 수 있으니 사용 전에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하루 또는 월 단위로 전송할 수 있는 문자의 수를 이용 중인 통신사에 확인해주세요. 

문자발송 수가 초과된 경우, 문자발송이 정지되거나 과금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알리오 콜백 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버전이 맞지 않아 알리오 콜백이  정상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버전을 확인한 후 낮은 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은 IOS기반으로 알리오 콜백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어플기능내에 재발송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보통 7일, 15일이 가장 적당합니다.

문구, 이미지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즌별로 활용해봐도 좋습니다 

메뉴 - 설정 – 수동모드 OFF 상태로 변경 하면 팝업창이 뜨지 않고 바로 자동으로 발송 합니다.

통신 3사 투넘버 서비스 사용 가능 합니다. 수신.발신.부재중 

알리오 콜백 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버전이 맞지 않아 알리오 콜백이  정상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버전을 확인한 후 낮은 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은 IOS기반으로 알리오 콜백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알리오 콜백이 설치 하신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으면 앱 실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문자메시지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메뉴 – 발송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또는 앱에서 바로 확인 가능 합니다

기존의 콜백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발송되지만 발신번호변경을 신청하시면 문자의 발신번호를 지역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변경하여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문자로 발송되던 기존의 콜백서비스와는 다르게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여 통화종료 후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로고이미지 한 장과 링크버튼을 최대 2개까지 전송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상대방일 경우 MMS문자로 대체 발송됩니다.

알림톡 기능은 비즈니스채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알림톡 생성부터 발송까지 모든 과정을 저희가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네, 부재중 전화 후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알리오 콜백 은 수신과 발신, 그리고 부재중에도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문자를 등록할 때 통화 후에 보낼 것인지, 부재중일 때 보낼 것인지, 

또한, 부재중 알림의 이미지와 문구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배려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부재중 문자 전송 끄는 법*

방법​1. [스마트폰콜백/유선콜백] 설정 사용옵션 메뉴중  사용안함 으로 변경 해줍니다. 

알리오 콜백 은 따로 예약문자가 보내지는 것은 아닙니다.

설정한 요일, 시간 내에 전화통화를 한 경우 통화 종료 후 상대방에게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시간/요일 설정하기*

스마트폰 콜백 / 유선전화 콜백 동일

설정 메뉴 시간및 요일 선택 영역에서 문자가 전송될 요일과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설정된 시간 안에 고객과 통화를 하면, 통화 종료 후 상대방에게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광고문자 수신을 동의하지 않은 고객 또는 고객님이 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발송제외설정>에서 미리 해당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문자발송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문자발송제외 전화번호 등록하기*

1. 상단 메뉴→ 발송제외설정 터치

2. 전화번호 등록하기

 

   -주소록:이용고객님의 주소록으로 이동하여 해당 전화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직접입력:전화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자발송제외 전화번호가 등록하고 해당 전화번호 옆 박스를 체크 후 차단삭제 하시면

다시 문자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알리오 콜백 이용 고객님이 이미 가지고 있는 사진을 활용해도 됩니다.

사업장 사진, 매장 내부 이미지, 일상적인 사진 등 갤러리에 있는 멋진 사진들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리오 콜백 은 단 한 사람, 하나의 사업장을 위한 모바일 명함, MMS이미지의 제작도 가능합니다.

감성적인, 정확한 정보전달, 모바일명함, 행사이벤트, 오시는길, 초대장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전문디자이너가 제작해드립니다.


*이미지 제작 3만3천원(VAT포함)

착신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님도 착신연결된 스마트폰에 알리오 콜백 이 설치되어있다면 자동문자전송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 KT, SKT, LGU+를 사용 중이라면 알리오 콜백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의 이용 요금제에 따라 무료문자발송 건수가 제한될 수 있으니 사용 전에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하루 또는 월 단위로 전송할 수 있는 문자의 수를 이용 중인 통신사에 확인해주세요. 

문자발송 수가 초과된 경우, 문자발송이 정지되거나 과금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알리오 콜백 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버전이 맞지 않아 알리오 콜백이  정상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버전을 확인한 후 낮은 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은 IOS기반으로 알리오 콜백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어플기능내에 재발송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보통 7일, 15일이 가장 적당합니다.

문구, 이미지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즌별로 활용해봐도 좋습니다